`드래곤볼: 얼티밋 천하제일` 28일 정식발매
2011.10.20 15:05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오는 23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드래곤볼: 얼티밋 천하제일`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인기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PS3용 대전액션 `드래곤볼: 얼티밋 천하제일` 를 오는 28일에
발매한다.
`드래곤볼 : 얼티밋 천하제일` 은 뛰어난 그래픽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표현하며 호쾌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이번 신작은 조작성을 일신하여 화려한 콤보와 필살기 사용이 쉬워졌다. 물론 그래픽과 비주얼도 과거에 비교하여 현저히 발전했다.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거대 보스전을 도입하였으며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실시간 이벤트 영상과 함께 버튼입력표시가 나타난다. 이를 성공적으로 입력하면 스토리가 진행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다행히 실패해도 약긴의 패널티가 적용되고 같은 파트를 다시 시도할 수 있다.
필드 파괴 효과도 더욱 강화되었다. 전투를 진행할수록 무대가 되는 필드가 점차 그 모습을 잃어가는데, 필살기를 사용하면 그 위력에 따라 지면이 패이거나 거대한 바위가 날아간다. 마치 원작 애니메이션의 파괴 액션을 그대로 옮겨온 것 같은 느낌이다.
`드래곤볼 : 얼티밋 천하제일` 의 예약 판매는 금일(20일)부터 오는 23일(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예약 특전으로 국내 PlayStation®Network에서 콘텐츠의 다운로드에 사용할 수 있는 PSN 3,000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