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시티, 25일 최고레벨 확장 업데이트
2011.10.24 11:03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오는 25일, 최고레벨(기존 150에서 200)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레이시티`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EASeoul스튜디오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 에서 최고 레벨을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오는 25일(화)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시티` 의 차량 최고 레벨이 기존 150에서 200까지 확장된다. 이와 함께 차량 스킬 밸런스 및 강화 포인트 기준이 조정돼, 이용자들은 보다 쉽고 빠르게 자신의 차량 스킬을 강화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아울러 비공개 테스트에서만 공개됐던 레벨 150이상의 차량 장비도 새롭게 선보인다. 세타엔진, 탑스피드 부스터 등 신규 장비를 통해, 이용자들은 기존에는 느낄 수 없었던 강도 높은 스릴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광화문에서 이태원으로 이어지는 기존 레이싱 트랙에 새롭게 밤 배경이 추가되며, 밸런스 조절 및 버그 수정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도 개편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종민 사업팀장은 “지난 9월 유저 최고 레벨을 50으로 확장한 데 이어, 이번 업데이트도 기존 게이머들을 위해 준비했다. 꾸준히 `레이시티` 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고레벨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시티` 공식 홈페이지(http://raycity.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미호요, 언리얼 엔진 5 기반 사실적 MMO 신작 공개
-
2
원작자 배제에 노동착취? ‘니디 걸 오버도즈’ 논란 격화
-
3
[겜ㅊㅊ] 코딩 능력이 곧 실력인 프로그래밍 게임 4선
-
4
지스타 불참사 관계자들이 밝힌 '지스타 패싱' 이유
-
5
블루아카,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 출시
-
6
이뤄낸 쓰리핏의 숙원, 2025 롤드컵 T1 우승
-
7
유비 스토어 정식 론칭 기념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무료
-
8
디아블로 4 중국 버전엔 '떠도는 죽음'이 골렘이 된다
-
9
[오늘의 스팀] 폴아웃 4 애니버서리 에디션 “모드 망쳤다”
-
10
[오늘의 스팀] 아크 레이더스 동접자, 배틀필드 6 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