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 '신작온라인' 공개서비스 시작
2016.03.08 13:2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신작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녹스엔터테인먼트)
녹스엔터테인먼트는 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신작온라인'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신작온라인’은 별도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에서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이다. 유저가 보유한 신수, 펫, 의상 외형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으며, 특수 외형을 얻을 수 있는 파티 던전과 해변 이벤트, 주점 이벤트, OX퀴즈 등도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갖췄다.
또한, 정예던전, 정예수호, 길드수호, 신화비경 등 파티원과의 협력을 요구하는 콘텐츠와 영웅시련, 왕원쟁패, 열혈경기, 신마전장 등 PK 콘텐츠가 포진되어 있다.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진행한 1차, 2차 비공개테스트 통해 게임성을 검증한 바 있다. 테스트 당시 3D를 기반으로 한 그래픽과 편한 조작, 길드 간 경쟁을 북돋는 다양한 콘텐츠가 호평을 받았다는 것이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설명이다.
공개서비스에는 테스트 때 수집한 유저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게임 내 이벤트가 열린다. 랭킹미션, 길드랭킹 등 타 유저와 경쟁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이 있다. 또한, 유저응대를 강화하고 게이머들의 건의사항 적용 등 운영도 강화했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오픈 직후 빠르게 업데이트 일정을 구성해 지속적으로 신규 컨텐츠를 공개하고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작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