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페스타 봉화현란' 한국어판 5월 발매
2016.04.11 16:24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페스타 봉화현란' 소개 영상 (영상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BNEK)는 오는 5월 26일(목),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 PS비타용 액션게임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페스타 봉화현란’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한다.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페스타 봉화현란’은 동명 소설 원작에 기반하여, 작년 10월 국내에서도 방영이 된 바 있는 TV 애니메이션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첫 게임화 작품이다. 주인공 ‘아마기리 아야토’은 다양한 만남이 기다리고 있는 학원 생활을 즐기며, 유일무이한 파트너를 찾아내 수많은 사투를 뛰어넘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세계 최대의 종합 배틀 엔터테인먼트 ‘성무제’에 도전하게 된다.
‘애스터리스크’ 6개 학교에는 각각의 서열제도가 존재하며, 매월 한 번 진행되는 공식 서열전이나 양자의 합의 후 펼쳐지는 결전에서 서열이 뒤바뀌게 된다. 상위 72명의 실력자만이 '재명제사서 '에 이름이 등재 되고 스스로 이명을 거론할 수 있다. 또한 그 중에서도 상위 12명인 '모두(冒頭)의 12인'이라 불리는 학생들은 상당한 실력을 지녀 '성무제'에서도 주목의 대상이 된다. 플레이어는 원작의 서열제도와 같이 ‘재명제사서’ 등재 및 ‘모두의 12인’을 목표로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능력을 상승시키는 훈련을 비롯, 아르바이트나 쇼핑 등 학생 신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육성 요소가 존재한다. 이러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보다 즐거운 학원 생활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육성하여 ‘봉황성무제’에 도전하는 것이 가능하다.
5월 26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는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페스타 봉화현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EK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페스타 봉화현란' 스크린샷 (영상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