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 특화 웹게임, 'PC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시작
2016.06.09 11:3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PC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녹스게임즈)
녹스게임즈는 9일부터 11일까지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신작 'PC온라인'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PC온라인'은 '블러드 온라인', '아재온라인'에 이어 녹스게임즈가 올해 출시한 네 번째 웹 RPG다.'완벽한 전투'를 슬로건으로 내건 'PC온라인'은 필드PK는 물론 최후혈전, 천하제일, 보물쟁탈, 여신보호, 일기당천, 비밀의 탑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기에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성갑 시스템'과 다른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별자리 장비', 스킬 콤보 레벨에 따라 특수 능력을 활성화할 수도 있는 '룬의 언어' 등을 갖췄다.
녹스게임즈는 'PC온라인'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5개 아이템으로 구성된 'PC쿠폰'을 지급하고, 요일, 시간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GM이 매일 오전 11시에 새로운 이벤트를 공지하고 진행하며, 게시판에 공략이나 의견을 남기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테스트 참여자 중 공개서비스 사전가입자에게 전원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녹스게임즈 홍준수 대표는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고 서비스와 운영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며 "이번 'PC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PC온라인’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