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중심 웹게임, PC 온라인 14일 공개서비스 돌입
2016.06.14 10:4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PC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녹스게임즈)
녹스게임즈는 1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신작 'PC온라인'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
'PC온라인'은 '블러드 온라인', '아재온라인'에 이어 녹스게임즈가 올해 출시한 네 번째 웹 RPG다.'완벽한 전투'를 슬로건으로 내건 'PC온라인'은 필드PK는 물론 최후혈전, 천하제일, 보물쟁탈, 여신보호, 일기당천, 비밀의 탑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기에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성갑 시스템'과 다른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별자리 장비', 스킬 콤보 레벨에 따라 특수 능력을 활성화할 수도 있는 '룬의 언어' 등을 갖췄다.
녹스게임즈는 'PC온라인' 공개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개서비스 참여자 전원에게 6개 아이템으로 구성된 'PC쿠폰'을 지급하고 자신의 PC사양을 인증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PC를 제공한다. 이 외에 상점 아이템 구매자에게는 치킨 쿠폰을 매일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PC온라인은 지난 시범테스트에서 특화된 PK와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사이다RPG’라는 호평을 받았다"라고 말하며 "끊임없이 유저들과 소통하며 더 나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정보는 'PC온라인'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