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프리뷰] 판타지 마스터즈 2, 온라인 TCG 갈증 채울 명작의 귀환
[뉴스] 모바일 꿈을 꾸는 국산 정통 TCG ‘판타지 마스터즈 2’
제오닉스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TCG ‘판타지 마스터즈 2’ 모바일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
지난 3월 출시된 ‘판타지 마스터즈 2'는 15년 간 서비스 중인 '판타지 마스터즈'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 분위기는 계승하면서 더 이해하기 쉬운 새로운 룰과 시스템으로 무장했다.
아울러 ‘판타지 마스터즈 2’는 오픈 초기부터 모바일 버전을 염두에 두고 폰으로 즐기기 간편한 UI를 선보였다. 여기에 기존 PC 버전과 연동도 지원되어 기존 유저도 부담 없이 모바일로 게임을 이어할 수 있다.
제오닉스는 모바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마스터의 도전’에서는 목표 달성 미션을 통해 게임 내 최고 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권 3장, 특별한 이벤트 카드 4종, ‘고대의 카드’ 포인트 등을 지급하고, 11레벨 달성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고대의 카드’ 소환권을 제공한다.
'판타지 마스터즈 2'는 15년 간 TCG를 서비스해온 제오닉스의 운영 노하우가 깃들어 있는 온라인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암흑, 불, 물, 숲 등 4가지 속성 중 하나를 선택해 덱을 구성하고, 다른 사람과 대전을 벌일 수 있다.
‘판타지 마스터즈 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