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112종 등장, 네시삼십삼분 '다섯왕국이야기' 테스터 모집
2016.08.19 13:3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다섯왕국이야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19일부터 너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 RPG, '다섯왕국이야기'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섯왕국이야기'는 캐릭터 수집에 초점을 맞춘 모바일 RPG다. 아카인, 우르크, 젠, 타나토스, 헤스티아 등 다섯 왕국 소속 112명 영웅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모든 영웅은 6속성(물, 불, 바람, 대지, 빛, 어둠)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악마의 보석'을 사용해 강화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테스트 기간 동안 영웅 64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게임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모험 모드'와 대결을 중심으로 한 '결투장'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차준호 4:33 사업본부장은 "다섯왕국이야기는 기존 수집형 RPG 이용자들에게도 충분히 합격점을 받을 수 있는 작품"이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영웅들이 뿜어내는 매력과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는 '악마의 보석' 등 '다섯왕국이야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4:33은 '다섯왕국이야기' 테스트 참가자 모두에게 정식 서비스 후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루비 100개를 증정한다. 또한 테스트 미션 달성 시 4성 집행관 뽑기권을, 결투장에 참여한 이용자 랭킹 1위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2~10위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