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 공포 보여주마, 신 하야리가미 2 한국 예약 판매 시작
2016.11.25 16:3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신 하야리가미 2' 인터뷰 영상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오는 12월 7일 출시되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PS4, PS 비타 전용 호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 2'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신 하야리가미 2'는 실제 일본에 존재하는 기후현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도시 'G현'에서 벌어지는 기괴한 사건들을 수사하는 '특수'팀의 이야기를 다룬 공포 어드벤처 게임이다. 괴기스러운 비주얼보다는 스토리와 분위기를 바탕으로 심리를 자극하는 공포를 지향하고 있다.
예약판매는 11월 28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하며, 예약특전으로 게임 BGM을 수록한 2CD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하야리가미' 시리즈 및 '신 하야리가미' 시리즈 아트워크를 수록한 아트북을 증정한다. 아트북에는 일본 점포 특전으로 제공되었던 단편 소설이 모두 수록되어 있다.
또한, 초회 특전으로 구입 기종별로 전용 커스텀 테마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되어 있다. 희망소비자가격은 양 기종 동일하게 59,800원이다.
이와 함께 인트라게임즈는 한국어판 스크린샷과 니이카와 대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은 개발 버전 화면을 촬영한 것으로 게임 초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이어서 인터뷰 영상을 통해서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 니이카와 대표로부터 게임 소개와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신 하야리가미 2' 한국어판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