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즈딩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첫 트롤 영웅 '줄진' 등장
2017.01.05 10:30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줄진' 영웅 집중 조명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5일(목), 자사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줄진’을 출시했다.
‘줄진’은 ‘워크래프트’ 속 고대 트롤 왕국 ‘줄아만’의 전쟁군주로 널리 알려졌다. 얼라이언스를 상대로 전쟁을 치르다 패배한 ‘줄진’은 첫 트롤 암살자 영웅으로 시공의 폭풍에 합류하여, 복수의 도끼날을 간다.
고유 능력인 ‘광전사’는 지속 효과와 사용 효과로 나누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줄진’은 자신의 생명력이 낮아질수록 공격 속도가 증가하며 고유 능력을 사용해 자신의 생명력을 감소시키면서 일반 공격력을 높일 수도 있어 다양한 전략적 활용이 가능하다.
‘잔혹한 투척’은 전방으로 자신의 도끼를 던지는 기술로 처음 적중한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준다. 동시에 해당 적들에게 표식을 남겨 이후 3회의 일반 공격에 대해 추가 피해를 줄 수도 있다.
‘톱날 베기’는 도끼 2개를 원형으로 호를 그리듯 던져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재생’은 멈춘 상태에서 정신을 집중해 생명력의 일부를 회복시킬 수 있는 기술이다.
첫 번째 궁극기 ‘타즈딩고!’는 사용 시 짧은 시간 동안 죽지 않는 상태가 되어 아무리 큰 피해를 입어도 생명력이 1아래로 떨어지지 않는다. 두 번째 궁극기 ‘단두대’는 거대한 도끼를 던져 적들에게 큰 피해를 입히며 줄진의 생명력이 낮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한다.
‘줄진’은 배틀코인(9,000원) 혹은 골드(15,000골드)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여기에 ‘잿불군주 줄진’ 스킨, ‘아마니 전투곰’이 동봉된 묶음 상품도 배틀코인(20,25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줄진'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