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워즈 2' 나흘 먼저 한다! Xbox One S 번들 17일 발매
2017.02.08 18:59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Xbox One S ‘헤일로 워즈 2’ 얼티밋 에디션 1TB 번들 (사진제공: 한국MS)
한국MS는 오는 17일(금), Xbox One S ‘헤일로 워즈 2’ 얼티밋 에디션 1TB 번들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이달 중 출시되는 RTS 기대작 ‘헤일로 워즈 2’와 고성능 콘솔 Xbox One S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헤일로 워즈 2’는 인기 FPS ‘헤일로’ 시리즈 외전으로, 한 명의 병사가 아닌 지휘관이 되어 부대를 이끄는 실시간 전략게임이다. 전작보다 더욱 확장된 전투 규모와 다양한 신규 유닛이 등장하며, 카드 기반 전술이 결합된 ‘블리츠 모드’로 전투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번들에는 ‘헤일로 워즈 2’ 얼티밋 에디션과 시즌패스, 최신형 Xbox One S에 더하여 무선 컨트롤러, Xbox 라이브 골드 14일 이용권, ‘헤일로 워즈’ 디피니티브 에디션이 동봉된다. 특히 얼티밋 에디션은 게임이 정식 발매되는 21일보다 4일 앞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MS 컨슈머앤디바이스 사업본부 유우종 상무는 “’헤일로 워즈 2’는 카드 게임을 접목한 블리츠 모드를 추가하여 전투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다는 점에서 Xbox만의 특별한 RTS를 경험할 수 있다”며 “’Xbox One S’는 HDR 지원을 통해 더욱 풍부한 색감과 생생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게임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Xbox One S ‘헤일로 워즈 2’ 얼티밋 에디션 1TB 번들은 예상 소비자가 42만8,000원(VAT 포함)에 판매되며, 10일부터 G마켓과 11번가에서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