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과 함께 MMORPG를! '4여신 온라인' 5월 2일 예약판매 개시
2017.04.28 20:55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4여신 온라인' 트레일러 (영상제공: CFK)
CFK는 PS4용 액션 RPG ‘4여신 온라인’을 오는 5월 18일 발매한다. 또한 발매에 앞서 5월 2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4여신 온라인’은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주인공 ‘넵튠’ 일행이 인기 온라인게임의 베타 테스터가 되어 새로운 모험을 펼치는 내용이 핵심이다. 가상세계 ‘알스가르드’를 배경으로, 수호정령이자 NPC인 신캐릭터 ‘부케’ 등과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최대 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동시 협력 플레이도 지원한다.
CFK에서는 ‘4여신 온라인’의 발매와 함께 한정판인 ‘4여신 온라인 로열에디션’을 판매한다. ‘로열에디션’에는 캐릭터 디자이너 츠나코의 신작 일러스트가 실린 ‘특제 박스’부터, 캐릭터 소개, 러프 스케치 등 다양한 설정 자료를 풍부하게 수록한 54페이지의 ‘비주얼 북’, 그리고 전투나 이벤트 등 게임에서 사용하고 있는 BGM을 전부 수록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를 제공한다.
여기에 한국판만의 오리지널 특전으로 츠나코의 신작 일러스트를 크리스탈 소재로 수놓은 ‘반짝반짝 넵튠 탁상 시계’와 일본의 유명 작가 Hisasi의 오리지널 일러스트가 포함된 ‘고급 포스트 카드 세트’, 그리고.hack//G.U.의 캐릭터 디자이너로 유명한 호소카와 세이치로의 신작 일러스트와 귀여운 SD 캐릭터로 꾸며진 ‘스페셜 타이틀 시트’가 동봉된다.
‘4여신 온라인’의 예약 판매는 2017년 5월 2일(화)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예약 특전으로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스튬 아이템 ‘캣 슈트’를 얻을 수 있는 바우처 카드를 증정한다.
‘4여신 온라인’은 5월 18일에 정식 발매될 예정으로, 로열에디션은 94,800원, 통상판은 59,800원이다.
▲ '로열 에디션' 증정품 (사진제공: CFK)
▲ 예약특전 '캣슈트' 코스튬 (사진제공: C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