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엘프와 리자드맨 격돌! '토탈 워: 워해머 2' 9월 28일 발매
2017.06.13 04:47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토탈 워: 워해머 2' 신규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전략시뮬레이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토탈 워: 워해머 2'의 발매일이 9월 28일로 결정됐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는 미국 LA에서 12일(현지시간) 개최된 PC 게이밍 쇼에서 이 같은 사실을 밝히고, 하이엘프와 리자드맨이 격돌하는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토탈 워: 워해머 2'는 총 3부작으로 기획된 '토탈 워: 워해머' 시리즈의 두 번째 타이틀이다. 전작 '토탈 워: 워해머'는 크리에티브 어셈블리 간판 전략게임 ‘토탈 워’와 게임즈워크숍의 미니어쳐 보드게임 ‘워해머 판타지’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돼 큰 성과를 올린 바 있다.
이번 타이틀은 4개의 종족과 8명의 군주를 중심으로 한 캠페인이 전개되며, 전작 '토탈 워: 워해머'와 DLC 보유 시 앞서 등장한 종족을 선택 가능한 '메가 캠페인'이 해금된다.
한편, 다양한 구성품을 포함한 한정판 'Serpent God 에디션'도 공개됐다. 한정판에는 하트북과 양각 금속 케이스를 포함해 미발표 종족과 전설을 포함하는 'Race Pack DLC', 퍼즐 스피어, 토템, 전략 가이드 북, 스티커 시트, 리자드 맨 아트 워크로 꾸며진 캔버스 맵 등이 포함된다.
'토탈 워: 워해머 2'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한국어화 출시된다.
▲ '토탈 워: 워해머 2' 스크린샷 (영상출처: 공식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