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천무후와 미인들, 웹 RPG '여황제' 비공개테스트 실시
2017.06.29 14:41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하는 웹RPG '여황제' (사진제공: 탑게임)
탑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웹 RPG '여황제'의 비공개테스트를 29일(목)부터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황제'는 작년 말 중국에서 출시돼 2017년 1분기 흥행을 기록한 웹 RPG로, 중국 역사상 유일한 여황제 측천무후를 주인공으로 한 판타지적 스토리를 기반으로 전개된다.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로 실감나는 타격감을 구현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항시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황제'만의 독특한 콘텐츠인 '미인' 역시 차별화 요소다. 게임 내에는 역사상 최고의 미녀들이 등장하며, 미인 캐릭터들의 분노치에 따라 합체를 통해 이뤄지는 전투력 변화는 전투에 다양한 변수로 작용한다.
탑게임은 아이돌 그룹 'I.O.I' 출신 여성 가수인 청하를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게임 홍보사진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서버 스트레스와 게임 레벨 난이도를 중심으로 테스트가 진행되며, 공개테스트 전까지 사전 예약을 신청한 모든 유저에게 200만 동전카드, 미인조각-태평20개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실시한다.
탑게임 정민수 PM은 “틀에 박힌 RPG가 아닌 신박한 RPG를 즐길 수 있을지를 항상 유저 입장에서 고민하며 신작 ‘여황제’를 준비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여황제’는 중국에서 올해 상반기 최고 흥행작이자 기존 웹RPG와는 비교할 수 없는 게임이라고 자부하는 만큼 철저한 준비로 유저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queen.top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