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단스가 광탈이라니, 아프리카 철권 리그 '대이변' 발생
2017.08.10 13:3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아프리카TV 테켄 리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나이스게임TV)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아프리카TV 테켄 리그 (이하 ATL)' 시즌 2 16강 A조 개막전 경기 결과, 'Hao' 이진우와 '디제이하우스' 최병훈이 8강에 진출했다.
'디제이하우스'는 1경기에서는 '쿠단스' 송병문 에게 일격을 당했으나 패자전을 뚫고 최종전에서 만난 '쿠단스'를 꺾으며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이어서 '하오' 이진우는 2경기 승리 이후 승자전에 진출해 '쿠단스'를 아슬아슬한 승부 끝에 잡아내고 조 1위로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이에 이번 시즌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혔던 '쿠단스'가 16강에서 탈락하는 대이변이 발생했다.
한편 오는 8월 12일에 펼쳐지는 16강 B조 경기가 열렸다. 'ATL' 시즌 1 준우승을 차지했던 ‘로하이’ 윤선웅을 필두로 예선을 뚫고 올라온 새로운 도전자 ‘비긴’ 최영광, '리리만' 유재완, '레드스타' 신성혁이 B조 경기에 출전한다.
'ATL' 시즌 2는 총 상금 600만원으로 진행되며, 16강부터 4강까지는 듀얼 토너먼트, 결승전은 11전 6선승제로 펼쳐진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아프리카TV 내 ATL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AT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