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 온라인게임, 테스터 모집 시작
2017.09.08 18:12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스크린샷 (사진제공: 해즈브로코리아)
'매직: 더 개더링' 개발사인 위저즈오브더코스트는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Magic: The Gathering Arena)'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는 위저즈오브코스트가 최초로 자체 개발한 게임으로, ‘시티 오브 히어로즈’와 ‘네버윈터’를 제작한 크립틱스튜디오와 위저즈오브코스트 내부 신설 조직인 디지털 게임 스튜디오에서 개발을 담당했다.
이번 게임은 원작의 핵심 게임 방식은 그대로 구현하면서, 디지털 게임 환경의 장점을 살렸다. 위저즈오브코스트 크리스 콕(Chris Cocks) 사장은 “우리는 매직 그 자체를 유지하면서 유연성 및 확장성을 갖춘 디지털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하여 최고의 게임 개발자들을 팀으로 구성했다”며 “많은 팬 여러분들께서 클로즈베타를 참여하여 피드백을 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제프리 스티플(Jeffrey Steefel) 디지털 게임 개발 부분 VP 는 “우리는 매우 심도 있고 풍성한 디지털 카드게임을 개발하고 싶었고, 무엇보다도 해당 게임이 플레이하는 것만큼이 관전하는 것도 재미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테스트는 올해 말 진행되며, 최신 제품인 '익살란 세트'에 포함된 카드를 활용한 캐주얼 컨스트럭티드 플레이(스스로 자신의 덱을 구축)를 통해 테스트를 진행한다.
비공개 테스트 참여 신청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http://playmtgare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