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꼬마 마녀들! PS4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발매
2017.11.30 12:55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7대 불가사의' 소개 영상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유튜브)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30일, PS4용 액션 어드벤처게임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7대 불가사의’를 발매했다. 게임은 별도 패키지 없이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만 발매된다.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는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옮긴 작품이다. 주인공 앗코와 친구들이 함께 마법학원 ‘루나 노바’를 무대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캐릭터의 섬세한 표정이 3D로 재현했고, 박력있는 CG 애니메이션으로 이야기 몰입감을 더한다. 아울러 '비주얼 하모니 시스템'이 적용되어 캐릭터의 움직임과 표정이 끊기지 않고 부드럽게 움직인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로는 앗코와 함께 롯테, 수시가 있다. 플레이어는 이들을 조작해 학원 내부에서 단서를 찾는 어드벤처, 그리고 횡스크롤 전투가 펼쳐지는 액션 양쪽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가 애니메이션처럼 움직이는 '
PS4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7대 불가사의’의 다운로드판은 62,000원이며 온라인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7대 불가사의' 로고 (사진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