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편 이후 이야기, '바이오하자드 7' 골드 에디션 13일 발매
2017.12.13 17:28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바이오하자드 7 골드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13일,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PS4용 호러 액션게임 ‘바이오하자드 7 골드 에디션’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바이오하자드 7 골드 에디션’에는 ‘바이오하자드 7’ 본편과 함께 세 종류의 추가 다운로드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제공되는 추가 다운로드 컨텐츠로는 기존에 발매된 DLC ‘밴드 푸티지 Vol 1, 2’,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엔드 오브 조이’다. 아울러 그동안 발매가 지연됐던 ‘낫 어 히어로’가 본 타이틀의 발매일에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신규 DLC인 ‘엔드 오브 조이’는 ‘바이오하자드 7’ 일대기의 충격적인 에피소드다. 이번 DLC에서 플레이어는 새로운 적과 마주치고, 늪지대를 탐험하면서 조이의 운명을 지켜보게 된다. 마지막으로 ‘낫 어 히어로’ DLC에서는 본편 이후 이야기를 다룬다. 해당 DLC에서는 시리즈 인기 캐릭터 크리스 레드필드가 귀환하여 주역으로 활동한다.
아울러 본편과 DLC를 포함한 대부분의 콘텐츠에서 VR을 지원한다. 따라서 PS VR을 쓰고 한층 더 생생한 공포 체험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바이오하자드 7 골드 에디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로 책정되었으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S4로 발매되는 '바이오하자드 7 골드 에디션' (사진제공: 게임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