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게임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한국어판 1월 발매
2017.12.20 18:46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한국어판 오프닝 영상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오는 2018년 1월 9일, 아이디어팩토리 산하 오토메이트가 개발한 PS비타용 여성향 어드벤처게임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는 주간 패미통 골드를 수상하며 웰메이드 어드벤처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만화가 유이가 사토루가 캐릭터 디자인과 원화를 맡았다.
게임은 환상적이고 기묘한 저택에서 펼쳐지는 서스펜스 판타지다. 플레이어는 기억을 잃은 소녀가 되어 의문의 저택에서 깨어난 후 같은 처지의 남성들과 합류하면서 정체 모를 추악한 괴물에 맞서 싸우며 만화경 조각을 모으게 된다.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로는 나카하라 마이, 이시카와 카이토, 호소야 요시마사, 카키하라 테츠야, 토리우미 코스케, 마츠오카 요시츠구 등 호화 성우진이 맡았다. 여기에 풀보이스까지 지원되어 장점을 더한다.
인트라게임즈는 정식 발매일 공개와 함께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한국어판 오프닝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는 4명의 남자 주인공과 게임 일러스트, 오프닝 테마곡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12월 20일부터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공식 트위터 계정이 운영된다. 20일에는 트위터 오픈을 기념하여 영화 예매권을 주는 리트윗 이벤트가 진행되며, 그 외에도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PV 영상과 스크린샷이 공개될 예정이다.
▲ '검은 날개의 사이키델리카' 트레일러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