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레벨 필드 오픈, '군타라 온라인' 3차 업데이트 진행
2017.12.21 15:06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군타라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12월 2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군타라 온라인' 세번째 콘텐츠 업데이트 '크로악의 광기'를 진행한다.
'크로악의 광기'는 65레벨급 콘텐츠로 신규 필드, 던전, 장비 등이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필드 '에리뉴 온천'에는 50레벨 이상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던전 '베렌투기장'에서는 파티플레이를 통해 몬스터 사냥과 함께 고레벨 장비 및 아이템 획득을 노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직업별 옵션과 능력치가 추가된 65레벨 장비와 새로운 날개와 문양을 획득할 수 있는 3단계 균열 상자가 추가된다.
플레이위드는 내년 1월 18일까지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아바타와 레전드 등급 '루돌프' 펫도 등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수수께끼의 유니크 펫 알과 친구 지원 상자 등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SMS 문자 수신 대상자 모두에게 총 2차에 걸쳐 크리스마스, 신년 쿠폰 등을 지급한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모두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통해 군타라 온라인만의 매력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군타라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