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 마법을 동시에, '뮤 템페스트' 마검사 추가
2018.02.08 18:36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뮤 템페스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8일, 자사의 웹게임 ‘뮤 템페스트’에 신규 캐릭터 ‘마검사’를 추가했다.
마검사는 ‘한손검’은 물론 ‘지팡이’도 착용이 가능해 근접 및 원거리 전투에서 전천후 활약을 펼칠 수 있다. 물리 타격을 줄 수 있는 ‘파워슬래쉬’, 전방 다수의 적에게 마법 공격을 가하는 ‘인페르노’ 등 흑기사와 흑마법사 양쪽의 특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마검사는 서버에 4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들이 만들 수 있다. 캐릭터 생성을 위해서는 상점에서 ‘마검사 카드’를 구매해야 한다. 마검사 카드 구매 시 ‘3급 무기 패키지’와 ‘4급 방어구 세트’도 지급해 수월한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웹젠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달성한 마검사 전투력 순위에 따라 1~10위까지 ‘9급 2옵션 장비’ 등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마검사 캐릭터가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무기와 방어구 세트를 받을 수 있고, 캐릭터 생성 화면을 갈무리해 공식 카페 이미지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마검사 전용 스킬상자, 2.5배 경험치 물약 등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뮤 템페스트는 원작 ‘뮤 온라인’의 세계관과 방대한 콘텐츠를 웹 버전에 최적화된 게임 시스템에 담은 웹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38번째 서버 ‘카레인’을 오픈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웹젠의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의 마검사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