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랙스쿼드', 스팀서도 한국어 지원한다
2018.02.28 11:14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블랙스쿼드'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2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한 FPS ‘블랙스쿼드’ 스팀 버전에 한국어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한국어 업데이트로 ‘블랙스쿼드’ 스팀버전은 영어, 일본, 베트남어 등을 포함 총 13개의 언어가 지원된다. 아울러 네오위즈는 한국어 패치를 기념해 3월 둘째 주 트위치TV를 통해 담당자들과 함께 하는 5 대 5 게임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한다.
블랙스쿼드는 2017년 7월 ‘스팀(Steam)’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570만 다운로드와 최대 동시 접속자 수 1만 6천여 명을 돌파했다. 사용자가 지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인기 역시 40위권을 유지하며 순항하고 있다. 현재 북미, 유럽, 남미는 물론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도 접속이 가능하다. 한국어가 새롭게 추가되는 만큼 국내 유저들의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네오위즈 최우혁 사업실장은 “한국어가 지원되는 만큼 국내 이용자들이 환호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스팀에서의 성과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블랙스쿼드’는 스팀을 통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기본 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다운로드 콘텐츠를 유, 무료로 이용하며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