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회 수장 등장과 함께, '천애명월도' 최고 레벨 확장
2018.06.05 14:2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천애명월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6월 5일,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던전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최고 레벨을 85에서 90으로 확장하고, 최고 레벨 달성을 위한 '파촉' 지역 메인 스토리와 신규 퀘스트를 추가했다 이 퀘스트에서는 청룡회 수장 '공자우'를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신규 레이드 던전 '천봉회'를 85레벨 제한 일반모드와 90레벨 제한 도전모드로 오픈하고, 신규 전설 장비 'T3', 장비에 무공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롱주 시스템'을 추가했다. 'T3' 장비와 '롱주 재료'는 '천봉회'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6월 24일까지 '천애 오락실 이벤트'를 통해 '황금뽑기', '그림카드', '천애고치' 미니게임 3종에 참여해 각 게임 최종 목표를 완수하면 은량 1,000금, T3 도안, 전설 심법 연무 조각. 공손소홍 펫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복귀 유저 대상으로 최대 2,700만 수양과 방파 활동 상자 등을 지급하고, 신규 유저 캐릭터 육성 지원을 위한 탈 것 공설-오운단(30일), 심법 교환 조각(영웅) 50개 등을 제공한다.
'천애명월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