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화이팅! '저스트 코즈 4' 한국어 지원 확정
2018.06.29 11:30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저스트 코즈 4'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9일, ‘저스트 코즈 4’ 한국어판 발매를 확정지었다. 게임은 오는 12월 4일, PC(스팀)와 PS4로 출시된다.
‘저스트 코즈 4’는 아발란체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샌드박스 액션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남미의 가상 국가 ‘솔리스’를 배경으로, 토네이도와 극한의 날씨 속에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열대우림과 초원, 알프스산맥과 사막으로 이루어진 네 가지의 생태 기후를 갖고 있으며, 다양한 기후 변화를 통해 유저들은 세계를 여행하며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주인공 리코 로드리게스는 트레이드 마크인 낙하산과 윙 수트는 물론, 향상된 신 기능과 풀 커스터마이즈된 그래플 훅과 함께 돌아왔다. 이러한 도구를 활용해 지금까지 경험했던 것보다 더욱 창의적인 액션이 가능하다.
아발란체 스튜디오 게임 감독 프란체스코 안토리니는 “이전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이 사랑했던 모든 요소는 물론, 새로운 기능과 강화된 물리 엔진, 핵심 게임 플레이 개선을 통해 지금까지 중 가장 야심찬 게임을 만들었다. 토네이도와 눈보라, 모래 폭풍, 폭우 등을 완벽하게 재현하여, 게임 플레이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했다”고 강조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스트 코즈 4'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