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같은 연출!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발매
2018.08.23 10:41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주제가 '달밤의 음악회'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23일, 니혼이치 소프트웨어의 어드벤처 게임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게임은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다.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는 세피아풍의 비주얼과 동화 같은 그림체가 인상적인 어드벤처 게임이다.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괴물과 사고로 인해 장님이 된 왕자가 숲 속 마녀를 만나기 위해 역경을 함께 헤쳐 나간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일본어 원작이 갖고 있는 동화적인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번역과 폰트 선정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보다 완성도 있는 작품으로 완성시켰다.
펜으로 직접 그려낸 듯한 섬세한 2D 그래픽과 그림책을 읽는 듯한 연출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특히 이벤트 신은 성우 콘도 레이나의 낭독과 함께 페이지를 직접 넘기는 듯한 연출로 진행되어 한층 몰입도를 높였다.
게임의 전체적인 구성은 여러 종류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두 명의 주인공이 가진 특성을 잘 활용해야만 해결할 수 있는 다채로운 퍼즐이 등장한다. 개중에는 왕자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한 일들도 있기 때문에 함께 협력해야 한다. 모든 스테이지는 일정 시간이 경과한 후에 다음 스테이지로 건너뛸 수 있는 스킵 기능을 지원한다.
게임 희망 소비자 가격은 59,800원이며, 금일부터 전국의 온, 오프라인 게임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