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으로 즐기는 '블레스', 영상 통해 만나보자
2018.09.01 09:11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블레스 언리쉬드'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Xbox One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 국산 콘솔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의 첫인상을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아메리카는 8월 31일(현지 기준), 미국 시애틀에서 열린 게임쇼 PAX 웨스트 현장에서 '블레스 언리쉬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사실적인 풍경 표현과 콤보를 강조한 전투 장면, 게임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야수를 확인할 수 있다.
▲ '블레스 언리쉬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는 네오위즈 대표작 '블레스'를 기반으로 한 콘솔 MMORPG로 내년 Xbox One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개발은 '블레스'를 만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의 라운드8스튜디오가 맡으며,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아메리카가 퍼블리싱 및 운영을 맡는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신화 속 야수들이 배회하고 다양한 위험이 도사리는 오픈 월드를 바탕으로 PvP 모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신비한 힘의 메이지'부터 '피에 굶주린 버서커'까지 클래스 5종을 맛볼 수 있다.
PAX 웨스트 현장에서는 '블레스 언리쉬드' 시연 버전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베타 신청을 받고 있다.
이 외 '블레스 언리쉬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아메리카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