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주년, 웹젠 '뮤 템페스트' 감사 페스티벌 연다
2018.12.13 17:03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뮤 템페스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13일, 자사의 웹게임 ‘뮤 템페스트’ 점검 시간을 갖고, 12월 26일 점검까지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와 ‘1주년 축하 인사 이벤트’, ‘템페스트 포인트 상점’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로 가득한 ‘1주년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뮤 템페스트’ 회원들은 2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신기 조각’과 ‘몬스터 정수’, ‘공격속도/방어 스크롤’ 등 게임에 유용한 여러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출석 7일차와 14일차에는 ‘행복한 산타의 무기’, ‘행복한 산타의 의상’ 등 크리스마스 시즌 코스튬 아이템도 선물로 준다. 또한, ‘뮤 템페스트’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1주년 축하’ 문구가 담긴 게시글을 작성해도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코스튬을 지급한다.
회원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1주년 기념 템페스트 포인트 상점’도 1월 10일까지 다시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에 오픈되는 신규 서버와 기존 서버에서 다이아 충전 시 ‘템페스트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신규 서버에서는 캐릭터 달성 레벨에 따라 추가 포인트 획득도 가능하다. 획득한 포인트는 ‘11급 행운의 보석’, ‘죽음의 보석’, ‘고대 수정’ 등 최고급 아이템을 포함한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패밀리 축하 이벤트’도 준비했다. 12월 27일까지 ‘뮤 템페스트’에 접속한 회원에게는 원하는 게임(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레전드, 뮤 이그니션, 뮤 온라인)의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지난 주 정기점검을 통해 ‘뮤 템페스트’ 11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1차 업데이트에서는 마스터150레벨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는 ‘아케론(하)’ 지역과 다양한 ‘길드 이벤트’ 등 여러 콘텐츠가 추가됐다.
특히 ‘길드 이벤트’에는 길드원들과 아이템을 공유할 수 있는 ‘길드 창고’와, 전투력을 더욱 높여주는 ‘길드 문장’, ‘토템 표식’ 등 협력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이외에도 14급 탈 것 ‘심연의 히드라’와 탈 것 강화 ‘궁극’ 단계, 장비에 ‘행운 옵션’을 추가 부여하는 ‘부가 속성’ 등 풍부한 업데이트 내용을 만나볼 수 있다.
웹젠은 ‘뮤 템페스트’의 1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길드 토템 랭킹 이벤트’와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주말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웹젠 ‘뮤 템페스트’의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와 11차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