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파판 14'에도, 몬스터 헌터 '리오레우스'가 출격한다
2019.01.23 12:0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파이널 판타지 14'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는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에 캡콤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 헌터: 월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전용 퀘스트 '왕은 정상에서 잠든다'를 공개했다. 주요 퀘스트 '홍련의 해방자'를 완료한 70레벨 이상 유저들은 이 퀘스트를 통해 '리오레우스 수렵전'에 참가할 수 있다. '리오레우스'는 '몬스터 헌터' 시리즈 간판 몬스터로 알려져 있다.
'리오레우스' 토벌에 성공하면 더 어려운 '극 리오레우스 수렵전'에 입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보강된 레우스 헬름', '보강된 레우스 메일' 등 부위별 방어구와 탈 것 '리오레우스', 꼬마친구 '아이루', '푸기' 등 '몬스터 헌터: 월드' 관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파이널 판타지 14'에 등장하는 '리오레우스' (사진출처: 게임 일본 공식 홈페이지)
이 외에도 '금단의 땅 에우레카' 속편 '눈과 얼음의 땅 파고스'와 신규 대인원 탐사 임무 '금단의 땅 에우레카: 파고스편'을 선보였다.
탐사 임무를 진행하면 '에우레카' 전용 무기 강화에 사용되는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탐사 임무 수행 과정에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숨겨진 보물 상자' 위치를 알려주는 '행운 토끼'를 만날 수 있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2월 18일까지 캐릭터 종족 및 외모를 바꿀 수 있는 '환상약'을 30%, 의상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염료'를 20% 할인한다.
'파이널 판타지 1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