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사이더스 3, 신규 콘텐츠 '크루시블' 출시된다
2019.02.26 17:03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건파이어 게임즈가 제작한 액션 어드밴처 '다크사이더스 3' 추가 신규 콘텐츠 '크루시블'을 PC와 Xbox One으로 오는 27일, PS4로는 3월 8일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격은 6,900원이다.
'다크사이더스 3'의 추가 신규 콘텐츠인 '크루시블'은 새로운 방어구 세트와 마법, 그리고 희귀한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일종의 아레나 모드다. 크루시블의 감독관이자 창립자, 그리고 유일한 정복자인 타르곤이 플레이어에게 총 101회 전투로 이루어진 과제를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험난한 과제들을 이겨내면서 새로운 아이템과 재료들을 얻을 수 있다.
'다크사이더스 3' 컬렉터즈 에디션 및 채찍과 칼날 에디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들은 별도 구매없이 신규 콘텐츠 '크루시블'과 추후 출시 예정인 '키퍼 오브 보이드'를 받을 수 있다.
'다크사이더스 3'는 핵앤슬래시 방식의 액션 어드밴처 게임 '다크사이더스' 시리즈 세번째 이야기다. 플레이어는 묵시록에 나온 네 기사중 하나인 '퓨리(분노)'가 돼 일곱 가지 대죄를 단죄하고, 지상을 어지럽히고 있는 힘들의 균형을 되찾아야 한다.
'다크사이더스 3' 추가 신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