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살아갈 동료,X.D. 글로벌 '라이프애프터' 캠프 모집 시작
2019.03.28 11:1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X.D. 글로벌은 3월 28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생존 게임 '라이프애프터' '캠프 모집' 이벤트를 시작한다.
'캠프 모집'은 게임 출시 전 플레이를 함께 할 팀원을 모은다는 방향을 앞세웠다. 최대 20명이 한 팀을 이루를 수 있으며, 모은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캠프'는 공식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설립 및 가입할 수 있다.
그리고 '캠프'는 게임 내에도 반영되어 있으며 일종의 길드와 같다. 캠프를 개설한 후 시민 모집을 위한 펀딩이 진행되고, 8인 이상이 펀딩에 참염하면 캠프가 정식으로 설립된다.
캠프에는 시청, 무기점, 가구점 등이 있으며 점심, 저녁에 무료 식사가 제공된다. 캠프에 가입하거나 직접 만들면 더 안전한 보금자리를 얻을 수 있다.
캠프에 갓 합류한 신인은 섬의 폐목집을 배정받게 된다. 이후 꾸준한 성장과 캠프에 대한 기여도를 높이면, 명예시민으로 발탁되어 캠프 센터 주변에 거주할 수 있다. 아울러 자원 채집, 순찰 등 각종 임무를 올릴 수 있는 캠프 게시판도 운영되며, 임무를 수행하면 보상을 받는다.
아울러 캠프에 가입한 유저는 본인이 획득한 물자 중 일부를 기부하여야 하며, 원활한 캠프 운영을 위해 음식, 재료세 등을 납부해야 한다. 아울러 캠프 테크트리 개발, 캠프 상품 구매, 개인 건물 건축 등을 통해 캠프 기여도를 올리고, 생산력과 제조력 향상에 힘써야 한다.
'라이프애프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