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티카 온라인, 아마조네스의 여왕 '히폴리테' 용병 추가
2019.04.11 13:24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밸로프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아틀란티카 온라인'이 11일, 신규 용병 '히폴리테'를 추가한다.
신규 용병 '히폴리테'는 지난해 3월 나인테일 이후 1년 만에 추가되는 용병이다. 활을 무기로 사용하며 뛰어난 활솜씨와 주술능력을 겸비하여 아마조네스 역사상 최연소의 나이로 왕좌에 오른 '히폴리테'는 지금까지와는 없었던 기본 공격 범위와 높은 대미지의 공격 스킬, 뛰어난 버프 스킬을 자랑하는 용병이다.
아군의 전체의 공격력과 연타율, 명중률을 상승시키는 패시브 스킬 ‘여왕의 지휘’와 아군의 상태이상 회복 및 기절 상태를 예방하는 버프 스킬 ‘아마조네스의 주술’ 그리고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입히며 공격력과 명중률을 낮추는 디버프 효과를 가진 공격 스킬 ‘저주의 화살’로 모든 전투에서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틀란티카 온라인’은 신규 용병 '히폴리테'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성장 이벤트와 함께 히폴리테와 히폴리테 마법책, 히폴리테 전용 스킨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아틀란티카 온라인’은 봄을 맞이하여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콘셉트로 한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 던전에서는 장비 상자와 버프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틀란티카 온라인' 신규용병 히폴리테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