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서비스, 25일 시작
2019.07.23 13:39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네오위즈가 진행하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서비스가 25일 시작된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25일 오후 4시부터 일주일간 공개테스트를 거친 후, 오는 8월 1일(목)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테스트 기간에도 누구나 공식 웹사이트에서 PC방 전용 유플레이에 접속해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PC방 전용 혜택으로는 라이선스 없이도 게임에 접속해 모든 대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PC방 전용으로 제작된 게임 내 장식용 아이템 부적(총기 액세서리)이 주어진다.
네오위즈와 유비소프트는 '레인보우 식스' PC방 서비스를 앞두고 대대적인 서버 관리와 점검 등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PC방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홍수정 한국대표는 “이번주 목요일부터 한국 PC방에서 레인보우식스 시즈 대원들의 임무수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며 “기대 이상으로 많은 유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만큼 기대에 더욱 부응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PC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