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VR' e스포츠 대회 연다
2019.08.26 11:47 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드래곤플라이가 자사가 운영하는 ‘VR 매직파크’에서 최신 IT경품을 건 VR e스포츠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VR e스포츠 대회는 파트너사인 조텍코리아와 함께한다. 대회에 참가만 해도 VR체험 자유이용권을 받을 수 있으며, 대회 수상자에게는 조텍사 최신 IT 기기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대회는 ‘스페셜포스 VR: ACE’로 진행된다. ‘VR 매직파크’에 직접 방문해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 중 1위부터 3위까지 경품을 증정하는 식이다. 오는 31일 개최 예정인 ‘챔피언십토너먼트전’은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게이밍 헤드셋’ 등 최신 IT 경품이 준비돼 있다. 대회 참가는 ‘VR 매직파크’ 공식 페이스북, 또는 매장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하여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대표이사는 “VR e스포츠 대회를 글로벌 IT 기업 조텍코리아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고 향후에도 발전적 관계를 기대한다”며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와 파트너사 모두에 이익이 될 수 있는 사업 모델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3월부터 VR게임 리그를 연중무휴 운영하며 ‘VR 매직파크’를 VR e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키워나가고 있다. 또한 리그를 후원하는 국내외 파트너사에는 직원들을 위한 혜택 및 브랜드 홍보를 겸하며 B2B사업의 상생 모델을 발전 시켜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