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을 잃은 처형인, 클로저스에 김철수가 출격한다
2020.01.16 17:11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16일,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캐릭터 ‘김철수’를 추가했다.
기억 잃은 처형인 김철수는 쌍권총을 주 무기로 사용하면서도, 근거리 공격에 능한 신규 캐릭터다. 모종의 사건으로 과거 기억을 잃고 쓰레기섬에 방치된 그는 우연히 섬을 찾은 심부름꾼에게 거두어져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넥슨은 29일까지 사전계약 참가자 중 ‘김철수’로 접속한 유저에게 ‘첫 접속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보상 상자에는 시궁쥐의 코스 원샷 +14 금고, 윈터 홀리데이 통돌이, 김철수 등신대 족자봉(추첨) 등 아이템 7종이 담겨 있다.
또, 27일까지 김철수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SSS 절대위광 상자, 샤이닝 싱크로 섬유, 대정화 비욘드 코어·모듈 세트 13강 상자, 엘리트 트리거 풀세트 랜덤 상자, 김철수 신강고 스쿨룩 상의·하의(1일) 등 아이템을 얻는다.
같은 기간 피로도 10이상 던전을 비롯해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 작전 던전에서 낡은 붕대를 모으면 김철수 족자봉을 향한 열망, 코스 원샷 +13, 시궁쥐 소모품 확정 보급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16일, 클로저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오디오무비를 공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에서 들을 수 없는 ‘김철수’ 한정 대사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