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에 더 강력해진 비형과 강림이 떴다
2024.02.08 17:2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8일. 클로저스에 오퍼레이션: 플레임 웨이브 하드 모드 던전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오퍼레이션 : 플레임 웨이브의 하드 모드 던전 '거울 지옥 : 비형'과 '독안의 처형자: 강림'을 추가했다. 더 강력한 비형과 강림이 등장하는 4인 보스 콘텐츠로, 클리어 시 퓨리파이어 모듈, 미러 디멘션 실드 등 13지역 장비를 최종 단계인 극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어서 인기 NPC 노아와 수수께끼 인물에 관한 메모리얼 퀘스트 새벽녘의 동반자들, 별빛의 추억을 선보였다. 작년 여름 공개된 메모리얼 퀘스트 : 지나의 말할 수 없는 비밀에 이은 두 번째 사이드 스토리 콘텐츠로, 노아의 박물관에서 발생한 사건에 휘말려 18년 전 과거로 돌아간 클로저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던전을 클리어해 인류를 이끄는 조각상 재료를 모으면 남녀 캐릭터 신규 코스튬, 신규 일러스트 완장, 노아의 열람하는 눈동자 등을 제작할 수 있다.
3울 7일까지 2nd 메모리얼 퀘스트 유니온 패스를 통해 던전 클리어, 아이템 제작 등을 수행하면 S 확정 D 컴포넌트: 기어, 강화기 백신 등 소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에 청룡의 설날 클로저마블 이벤트를 한다. 일일 누적 접속 및 콘텐츠 보상으로 획득한 다이스 티켓을 사용해 미니게임 클로저마블에 참여하면 누적 완주 횟수에 따라 스킬 D 컴포넌트: 기어, 유니크 싱크로 섬유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 누적 완주 보상은 코스 원샷 +16이다. 또, 2월 22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S 확정 D 컴포넌트: 기어, 3성 보스 위광 선택 상자 ver1.2 등 소모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