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온라인게임 4종, 설 맞이 아이템과 버프 뿌린다
2020.01.21 15:05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4종(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이터널시티)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는 29일까지 현발파 지역 팔괘노인 NPC에게 생명력과 내공력이 상승하는 설맞이 특별 떡국과 만둣국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현발파 지역의 어른 NPC에게 세뱃돈을 전달 받아 어린이 NPC에게 전달하면 경험치, 기연, 게임머니 획득량이 증가하는 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신년은 아기곰과 함께’ 의뢰를 완료하면 경험치와 기연 상승 효과가 있는 령수 아기곰을 획득할 수 있다.
나이트 온라인은 내달 18일까지 어르신들께 세배하기 퀘스트를 완료하면 물약이나 능력치 상승 아이템을 제공하며, 파워업 상점에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를 판매한다. 또한 각국 본성 앞 잔소리 유령 몬스터 처치 이벤트와 다크 드래곤 영혼 사냥 이벤트, 축복받은 소녀 NPC를 통한 ‘이슬란트 경험치의 축복’ 퀘스트, 최고급 무기 다크나이트 무기와 프리미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희귀한 다크드래곤 사냥’ 퀘스트 등이 등장한다.
영웅 온라인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및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설날 음식 재료와 2020 수상한 주화를 매일 제공하고 누적 일수에 따라 경자년 경험치패, 감별 초기화의 서, 혈공 승화제 등 희귀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몬스터 사냥이나 출석체크로 획득한 설날 음식 재료로 장사 지역 이매진 NPC를 통해 힘,민접, 경험치,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모듬전, 나물무침, 갈비찜, 떡국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터널시티는 내달 13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윷놀이 이벤트와 함께, 운세 복주머니를 통한 아이템과 버프 보너스 등을 제공한다.
엠게임 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