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스턴 피해로 무장한 전설장수 '군신 노부츠나' 추가
2020.03.25 18:31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2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천하제일상 거상(이하 거상)'에 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전설장수 '군신 노부츠나'와 2차 장수 '하누만' 각성이 추가됐다. 군신 노부츠나는 '습격' 스킬로 상대방에게 스턴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개량된 뇌전차', '개량된 봉황비조', '각성 오행기'로 전직할 수 있다. 하누만은 각성을 통해 몬스터의 이동 및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스킬 '휘두르기'와 '강철 회오리'를 배우게 된다.
신규 던전 '원망의 던전'에서는 '태부', '닌자인형' 등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원망의 던전'은 '원망의 성' 던전 내 포털을 통해 진입할 수 있다. 이 외에 보유 마을이 필요하지 않은 최대 15명 규모의 커뮤니티 '소상단'도 추가돼 유저간 소통이 더욱 활발하게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오는 4월 21일까지 매일 간단한 미션을 통해 태황갑옷, 백수정반지, 신교복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식목일 퀴즈, 신규 및 복귀 유저 지원 등도 준비돼 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워진 '천하제일상 거상'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천하제일상 거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