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에 걸그룹 오마이걸 콜라보 의상이 추가됐다
2020.05.07 19:4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7일, 클로저스에 걸그룹 오마이걸 콜라보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게임에 오마이걸 신규 의상을 출시했다.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장갑, 인이어(In-ear) 액세서리로 구성되며, 아이템 6종을 모두 착용하면 오마이걸 신곡 '살짝 설렜어' 음원 재생과 함께 캐릭터 댄스가 발동한다.
6월 3일까지 클로저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7단계로 구성된 오마이걸 케미(사람들 사이의 조화나 주고받는 호흡) 테스트를 진행하면 샤이닝 싱크로 섬유, 알파 이퀄라이저 등 게임 아이템을 준다.
같은 기간 고룡 유적지, 샤낭꾼의 밤, 부산 남포동 등 특정 던전에 등장하는 오마이걸 수제자를 만나면 Oh! My 설레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상자에는 Oh! My 두근두근 초콜릿(3개), SS 확정 D 컴포넌트: 코스튬, 코스 원샷 +14 등을 담았다.
또 오마이걸 수제자 파이에게 얻은 Oh! My 두근두근 초콜릿 수에 따라 오마이걸 친필 사인이 담긴 살짝 설렜어 CD와 게임 캐릭터 미래·파이 대형 쿠션, 김철수 족자봉 등 이벤트 굿즈에 응모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6월 4일까지 플레인 게이트에 있는 오마이걸 수제자를 만나면 하루에 한 번씩 추가 아이템 발견 10%, 추가 경험치 10%, 물리 공격력 5%, 마법 공격력 5% 등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버프 효과는 5시간 동안 지속된다.
자세한 정보는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