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펀 '데카론'에 신규 던전 잊혀진 난파선 업데이트
2020.06.11 19:18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유비펀 스튜디오 온라인 MMORPG '데카론'이 지난 10일, 신규 던전 ‘잊혀진 난파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잊혀진 난파선’은 인카르 교단의 수송선을 호위하는 용병대의 함선으로 용병 ‘오디세이’ 가 이끌던 중 카론의 지시를 받은 ‘헬 헤롤드’의 함대에 의해 발견되어 치열한 전투 끝에 난파된‘잊혀진 난파선’ 위에서 진행된다. 기존 데카론 던전들과는 다른 특색을 가진 던전으로 파티장의 역할을 받은 플레이어 선택에 따라 다양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던전이며, 확장된 시나리오에 기반하는 1차 업데이트로 추후 시나리오가 확장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잊혀진 난파선’은 랜덤하게 매칭되는 대결 구도로 진행되는 던전으로 승리/패배에 따라 높은 경험치와 신규 해군 코스튬, 엠블럼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이주업 사업 실장은 “잊혀진 난파선을 통해 확장되는 시나리오에 시작을 알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후에도 시나리오에 따르는 다양한 컨텐츠들이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 또한, 현재 진행되고 있는 15주년 기념 2차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데카론의 ‘잊혀진 난파선’과 ‘15주년 기념 이벤트 2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