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성 니엔과 아 등장, 명일방주 하프 애니버서리 파트2 시작
2020.07.29 15:42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하이퍼그리프가 개발하고 요스타가 서비스하는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 한정 스테이지 '에이션트 포지'가 29일 업데이트 이후 추가된다. 이와 함께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 파트2가 열린다.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는 정식 출시 6개월을 기념해 열리는 행사다. 파트2는 오는 12일까지 열리며, 유저들은 5성 오퍼레이터 스노우상트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먼저, 한정 스테이지 '에이션트 포지'에서 양자폭죽으로 5성 오퍼레이터 스노우상트와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출석체크를 하면 로도스 아일랜드 상여금, 오퍼레이터 제시카의 신상 컬렉션 '군자란' 등을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 모든 유저들은 우편을 통해 일자별로 '헤드헌팅 10회 허가증', '헤드헌팅 허가증(10회 제공)', '긴급 이성 회복제', '바이폴라 나노플레이크 칩' 등 고급 재화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 헤드헌팅 '지생오금'에서는 6성 니엔, 6성 아, 6성 훔 등 3명의 신규 오퍼레이터를 채용할 수 있다.
상점에는 신상품도 입고된다. 첸과 스와이어, 그리고 리스캄 신상 컬렉션 '0011 뉴 컬렉션'과 하프 애니버서리 화이트/레드 패키지가 판매된다. 아울러 오는 1일에는 자격증명서를 통해 교환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공개모집 교환권'이 추가된다.
요스타 관계자는 “유저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명일방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