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클래식에 첫 영웅 무기 득템 기회 열렸다
2021.01.13 17:0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씨소프트는 13일 PC온라인 MMORPG 아이온 클래식 서버에 1.5 용족의 그림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어비스 포인트와 50레벨 유일/영웅 등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티형 던전 암흑의 포에타, 46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는 6 대 6 전장 드레드기온, 30레벨 후반부터 40레벨 초반 캐릭터를 위한 인스턴스 던전 악몽, 50레벨 이상 캐릭터가 유일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데바니온 퀘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아이온 클래식 전 서버에서 1레벨 캐릭터를 만들고, 설문에 참여하면 성장 지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주신의 성장 지원 상자'를 준다.
이어서 암흑의 포에타에서 랭크별로 점수가 가장 높은 TOP3 파티와 소요 시간이 가장 짧은 TOP3 파티에게 유물 및 타이틀 카드 보상을 지급한다. 암흑의 포에타 등 콘텐츠를 최초로 진행한 캐릭터/파티와 가장 많이 진행한 캐릭터에게 타이틀 카드도 지급한다.
또한 50레벨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쿠폰 5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게시판 등을 통해 나눌 수 있다. 나눠준 쿠폰을 받은 유저 중 50레벨을 달성한 수에 따라 보상을 준다.
30레벨 미만 캐릭터는 쿠폰 등록 시 용 코치의 초대장을 수령할 수 있고, 10단위로 레벨을 올릴 때마다 설문을 통해 용 코치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