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온, 정식 출시 이후 첫 신규 직업 '슬레이어' 추가
2021.02.03 17:22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 MMORPG ‘엘리온’이 신규 직업 슬레이어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슬레이어는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 추가되는 엘리온 신규 캐릭터이자 6번째 직업이다. 자신의 생명력을 불태워 극한의 힘을 발휘하는 광기의 클래스로, 거대한 양손검을 사용한 연계 스킬과 폭주 스킬을 통해 비약적으로 증가하는 공격 속도와 파괴력이 특징이다.
엘리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슬레이어’ 이용자를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오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오픈한다. 이벤트는 ‘슬레이어’ 전용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후 보상으로 획득한 문장을 모으면 등급에 따라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에는 고급 데스크탑 PC, 그래픽 카드(지포스 RTX 3070), 문화 상품권(2만 원)이 마련됐다.
여기에 36레벨 달성 시 슬레이어 전용 탈것이 지급되고, 40레벨 달성 시에는 전설 칭호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오는 9일사이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별의 축복 등 아이템이 지급되며,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는 요일별로 정해진 특별한 보상이 추가 제공된다.
PC MMORPG 엘리온 신규 직업 슬레이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