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보우마스터, 기동력이 높아졌다
2021.03.11 16:2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아이덴티티게임즈는 11일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 보우마스터를 개편한다.
이번 개편은 보우마스터 핵심 스킬을 중점으로, 개성과 상징성 유지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공중 및 이동 공격이 가능한 스킬을 추가해 기동성을 높였다.
더불어 비교적 높은 스킬 최대 레벨을 개선하고, 주력 및 보조 스킬 스킬 포인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분배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성장 구간에서도 전직 후 클래스 개성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4개 관문으로 구성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 벌크홉 네스트를 열었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투구 및 상의에 장착할 수 있는 얼어붙은 심장(동상), 얼어붙은 심장(한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만천금고 네스트에 라비린스 층을 추가하고, 홍련의 미궁 라비린스 입구가 네스트 클리어 후 랜덤하게 출현하도록 홍련의 미궁 콘텐츠를 개선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하제일 용자대회를 진행한다. 총 4개 라운드로 구성된 보스 스테이지로, 클리어하면 천하제일 붕붕 드링크, 시즌 포인트 등이 담긴 일반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4라운드에서는 히든 보물 상자가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을 시공의 돌풍 - 체험! 드네 현장!으로 변경하고, 여신 코인, 윤기나는 흰색 깃털 주머니 등을 주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