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육성에 9강 장비도 지급, 크리티카 만렙 점핑 실시
2021.03.18 11:55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가 18일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들에게 70레벨 캐릭터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8일까지 진행된다.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점핑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곧바로 70레벨까지 육성이 완료된다. 아울러 9강 70레벨 신화 장비도 제공되며, 해당 캐릭터로 해당 캐릭터로 푸른샘 골짜기 마을에서 NPC 리오넬을 찾아 퀘스트를 진행하고 75레벨까지 달성하면 레어 아바타 풀세트와 7강 만렙 장비 풀세트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만렙 콘텐츠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용자는 접속 시 받는 절대 도장으로 크리 빙고를 완성한 다음, 이를 통해 지급 받은 이벤트 코인으로 상점에서 ‘활력 드링크’를 비롯한 주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19일부터 21일까지 ‘판도라 피버 타임’ 이벤트가 열리는데, 봉인된 판도라 큐브를 개봉해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계정당 10회 주어진다.
레어 등급의 귀여운 신규 펫 ‘핑크 몽몽’도 선보인다. 공격력과 크리티컬 대미지 등이 상승하며, 이동속도와 공격속도 5% 상승 버프 혜택도 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 8주년 기념 한정판 카드팩과 배틀크루저 함장 아바타 세트 등도 출시되어 4월 8일 오전 6시까지 한시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