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오픈 리부트 서버, 황금 보물상자로 강화 주문서 얻자
2021.04.15 17:37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웹젠은 15일부터 22일까지 PC 온라인 MMORPG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3rd WAVE' 이벤트를 연다. R2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률이 높으며, 비정기적으로 서버 초기화가 진행된다.
먼저 웹젠은 보물상자와 실버를 교환하는 ‘황금 보물상자로 행운을!’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픈 리부트 서버 회원들은 로덴, 바이런, 블랙랜드, 애쉬번 마을에 있는 떠돌이 교환상인 NPC 아크를 찾아가 황금 보물상자 1개와 10만 실버를 주면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와 신성수(30일) 등의 보상 중 1종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연금술사의 혜택!'도 열린다. R2 회원들이 오픈 리부트 서버에 위치한 연금술사 NPC 곤에게 강화 주문서 제작을 의뢰할 때, 평소보다 더 적은 수량의 강화 주문서를 재료로 소모하게 된다. 주문서 수량 감소는 ‘빛나는 강화 주문서’, ‘찬란한 강화 주문서’, ‘강렬한 강화 주문서’에만 적용된다.
웹젠은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은 이벤트들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게임 이용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웹젠은 4월 22일 정기점검 이후로도 추가 이벤트를 열어 회원들의 게임 이용을 지속적으로 독려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R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