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으로 중무장한 라테일 15주년 굿즈 나온다
2021.07.07 10:2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7일 슈퍼플레이와 협업해 자사 액션 RPG 라테일 15주년 기념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을 사랑하는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게임 굿즈를 선보이는 슈퍼플레이와 함께 15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를 제작했다.
먼저 휴대폰 케이스, 마우스패드, 일러스트 북, 뱃지 등과 스페셜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된 15주년 기념 VIP 패키지를 판매한다. VIP 패키지는 30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캐릭터 스티커가 동봉된다.
이와 함께 무선 이어폰 케이스, 티셔츠, 캐릭터 파우치 등 10여 종의 개별 상품도 판다,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디지털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7일 저녁 7시부터 라테일 15주년 굿즈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권이슬 아나운서가 쇼핑 호스트로 출연해 라테일 GM '낭만'과 함께 상품을 소개한다. 또, 슈퍼플레이 홍대점(AK홍대 5층)에 마련되는 라테일 특별존에서 오프라인으로도 상품을 판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본부 정수진 실장은 "라테일의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해, 슈퍼플레이와 함께 다양한 굿즈를 마련했다" 며 "라테일을 사랑해 주신 유저에게 온오프라인에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라테일 15주년 기념 굿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슈퍼플레이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