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팀] 토탈엘든라이트, 2월 기대작 스팀 TOP3 점령
2022.02.03 11:19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게이머들을 두근거리게 하는 2월 기대작 3종이 스팀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다잉 라이트 2, 엘든 링, 토탈 워: 워해머 3가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1위부터 3위까지 모두 차지했다.
가장 눈에 띄는 순위 상승을 이룩한 게임은 오는 17일에 출시되는 토탈 워: 워해머 3다. 이 게임은 토탈 워: 워 해머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의 2배 정도 볼륨의 메인 캠페인을 비롯해, 새로운 외교 시스템이 추가되는 등 훨씬 방대해진 스케일과 독특한 시스템 등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예약 구매 시엔 유료 DLC인 오거 킹덤이 무료 적용되는 만큼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구매자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실제로 기존엔 판매 순위 10위 권에 위치해 있었으나, 3일 기준 3위까지 순위가 올랐다.
이 밖에도 오는 25일에 출시되는 엘든 링 또한 판매 순위 2위에 안착했다. 그동안 여러 할인 제품이나 갓 오브 워 같은 또 다른 대작에 밀려서 최상위권에는 좀처럼 다가가지 못했으나, 출시가 더 가까워지면서 기어이 최상위권에 도달했다.
이 밖에 설 할인 판매 대상이었던 러스트가 레디 오어 낫을 꺾고 4위에 올랐으며, 오랫동안 2위를 고수하던 갓 오브 워는 7위까지 순위가 떨어졌다.
일 최고 동시 접속자 순위에서는 연휴가 끝난 만큼 전반적으로 접속자 수가 모두 크게 줄어든 가운데, 화제의 신작인 뱀파이어 서바이버가 19위로 차트 인에 성공했다. 상위권에선 4위를 고수하던 유희왕 마스터 듀얼 2가 에이펙스 레전드에게 자리를 내주고 5위로 내려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