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보다 커진 스케일, 라오어 드라마 첫 티저 영상 공개
2022.09.27 11:18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HBO 2023년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드라마,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첫 번째 공식 티저 영상이 드디어 공개됐다.
영상은 27일 새벽, HBO 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전에도 드라마 스틸컷이 공개된 적은 있지만 1분이 넘는 분량의 단독 티저 영상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영상에선 조엘과 엘리를 비롯한 각종 주요 인물들의 모습은 물론, 러너와 클리커 같은 감염자들의 모습까지 상세하게 구현돼 있다.
보다 자세히 영상을 살펴보면 일단 생존자들이 밀집해 사회를 이루고 있는 구역이 등장하며, 많은 인간들이 등장하는 만큼 감염자의 수도 게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시체인 줄 알았으나 갑작스레 러너로 변해서 뛰어드는 감염자를 비롯해, 건물 속을 헤집고 다니는 클리커 등 여러 적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나 이번 영상에선 조엘의 파트너 테스도 등장한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는 2020년에 처음 제작이 발표됐으며, 너티독의 닐 드럭만이 드라마 체르노빌로 유명한 크레이그 메이진과 함께 각본을 집필했다. 만달로리안과 왕좌의 게임, 나르코스 등으로 유명한 배우 페드로 파스칼이 조엘 역할을 맡았으며, 영화 '주디'에 출연한 배우 벨라 렘지가 엘리 역할을 맡았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는 미국 HBO 채널과 스트리밍 서비스 HBO Max에서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