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없이 전투 손맛 살린 '트라하 글로벌' 정식 출시
2022.11.02 12:3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모아이게임즈는 2일, 자사 MMORPG 트라하 글로벌(TRAHA Global)을 정식 출시했다.
트라하 글로벌은 트라하를 선보인 모아이게임즈가 직접 개발한 MMORPG다. 자동 없는 수동전투를 지원하며, 무기를 변경하며 싸우는 인피니티 클래스 등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출시에 앞서 7월에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고, 글로벌 사전예약 100만을 달성한 바 있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스팀을 통해 중국, 일본, 베트남 등 일부를 제외한 170여 개국에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되며, 한국어,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등을 지원한다. 아울러, 디스코드, 페이스북, 네이버 카페 등에 소통 채널을 운영한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 미션 클리어 후 퍼즐을 열면 보상을 주는 퍼즐 이벤트,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선물을 지급하는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RvR 콘텐츠 토벌전에 참여하면 보상을 주는 인증 이벤트도 한다. 이 외에도 전설 등급 펫 '꼬마 요리사 슈슈', 전설 등급 탈 것 '유령 늑대 레핀' 등 사전예약 보상을 지급한다.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는 "트라하 글로벌을 정식으로 출시했다"라며, "출시 전부터 전 세계 이용자 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 부담되면서도 기뻤다.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을 게임의 재미와 즐거움으로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니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트라하 글로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