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에 '무한 피자 만들기'가 추가됐다
2023.02.26 12:2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지난 1월에 스팀에서 앞서 해보기를 끝내고 정식 출시로 전환된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에 가게 경영 없이 피자 만들기에만 집중할 수 있는 '젠 모드(ZEN 모드)'가 추가됐다.
젠 모드는 지난 25일 진행된 패치를 통해 도입됐다. 비용 지출 등 피자가게 경영은 덜어냈으며, 그저 맛있는 피자를 만드는데 집중하면 된다. 아울러 기존에 진행하던 게임과 별개로 운영할 수 있고, 언제든지 본 모드로 돌아갈 수 있기에 취향과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돌아와서 플레이 가능하다.
이처럼 끝없이 만들어낸 피자에 대해 얼마나 잘 만들었는가에 따라 0에서 100점까지 점수가 부여되며,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면 이를 과시하는 것도 가능하다. 젠 모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챕터 2 이상 22일차를 완료해야 하며, 기간 한정 이벤트가 아니라 영구적으로 추가된 신규 콘텐츠이기에 좀 더 여유를 가지고 준비할 수 있다.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는 피자가게를 운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손님 주문에 맞춰 피자를 만들고, 벌어들인 돈을 토대로 가게를 발전시키는 과정을 다룬다. 시뮬레이션 요소 자체도 충실하지만, '페퍼로니 없는 페퍼로니 피자를 만들어달라'는 등 게임에 등장하는 손님들의 황당한 주문이 유명세를 탔다.